조은하
Cho, Eunha
조은하
Cho, Eunha
졸업작품으로 시작해 브랜드 디자이너로서 도약을 시작한 이응즈(김연주,이다연,조은하)는 일상을 행복하게 하는 서울 패션 잡화 브랜드 더 길과 서울 길에서의 좋은 이야기를 함께 담았습니다.
더 길의 브랜딩은 총 3명의 학생(김연주,이다연,조은하)이 함께 참여했으며 더길의 메인 컨셉은 나의 이야기가 담긴 서울 속 길을 찾다로 슬로건은 '서울에 오길'입니다. 디자인 컨셉은 서울 속 오고가며 느끼는 이야기를 그리다입니다. 저희의 작품은 브랜드의 타겟층인 2030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인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가 많은 순을 통해 서울의 대표적인 길 5가지인 을지로 거리, 익선동 거리, 한강 거리, 인사동 거리, 홍대 거리를 뽑아 각각의 길만의 정서적인 특징과 분위기를 담아내어 총 10가지의 일러스트를 디자인하였습니다.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05631-1024x722.jpg)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10308-1024x717.jpg)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20227-1024x724.jpg)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21134-1024x724.jpg)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21933-1024x768.jpg)
![](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0914_022222-1024x768.jpg)
![dfsoeul_20201126_160656](https://seoul.designfestival.co.kr/wp-content/uploads/2021/10/dfsoeul_20201126_160656.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