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HOME > 전시구성 > 디자이너스랩

: -1

: 컨텐츠관리자 : 2016-12-04

신명섭 Shin, Myung Sup
DESIGNER'S
LAB
global_designer-0072.png

신명섭 Shin, Myung Sup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신명섭은 브랜드와 고객이 만나는 다양한 접점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이다. 안그라픽스 디자인사업부와 네이버 경험디자인팀 팀장을 거쳐서 2010년 Plus X를 공동 창업하고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삼성, LG, YG, CJ, 현대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의 통합적인 브랜드 경험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또한 2010년부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어워드, 독일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어워드, 굿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뉴 어워드, 일본의 굿디자인 어워드, 칸 광고제 등 40여 개의 글로벌 어워드에서 수상하였다.
서울, 그 아름다움의 형상 Seoul, The shape of beauty

가장 한국적이고 서울적인 것은 무엇일까? 과거의 역사와 뿌리에서 찾는 것도 좋지만 지금 현재의 모습이 가장 서울적일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우리에게는 너무나 일상적인 모습이어서 느끼지 못하는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그래픽적으로 해석해서 보여주는 작업을 기획하였다. 그 작업의 하나로서 서울을 대표하는 한강의 다리들은 밤마다 저마다의 조형과 조명이 더해져서 아름다운 모습들을 뽐낸다. 그 다리의 형태를 대칭으로 세로로 봤을 때 마치 철탑 같은 또 다른 형태를 발견하게 된다.

global_designer-0073.png
첨부파일
목록으로
첫페이지 1 2 3 4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