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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자 : 2017년 12월 4일 (월), 오후 11:06

여서영 YEO, SEOYO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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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서영 YEO, SEOYOUNG
분야 패션 FASHION
브랜드 호미 HOMMMIE
홈페이지 www.hommmie.com

HOMMMIE의 이번 시즌 콘셉트는 ‘bonne nuit’, 프랑스어로 ‘잘자요’라는 뜻이다. 프랑스 로코코 시대의 로맨틱하고 화려한 감성과 거기에 상반된 펑크적인 요소들을 가미하여 빈티지한 파자마와 화려한 패턴, 파스텔 톤의 색상 그리고 브랜드 시그니처 디테일들을 가미한 작업으로 컬렉션을 진행하였다. 2017년 디자인 페스티벌의 전시 기획은 빈티지 갤러리이다. 로코코풍 갤러리에 걸린 액자들과 펑크적인 그래피티와 거친 오브제들을 어우러지게 배치하여 시즌 콘셉트가 드러나는 작업으로 관객에게 흥미로운 인상을 주고 싶다.

Punk girl go back to the age of rococo

The concept of this season is ‘bonne unit’, meaning ‘good night’ in French. It features products that redefine the romantic and elaborate Rococo style with the contradicting punk elements and brand-signature details. The direction of exhibition is ‘Vintage Gallery’. I’d like to leave a lasting impression on the audience by placing punky objects and graffiti along with the frames hung at the gallery.

  •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 참가
  • 2016 HOMMMIE 브랜드 론칭
  • 2015 스포츠 브랜드 EXR 근무
  • 2013~2014 <LEDEBUT> 매거진 에디터
  • 2013 국제 패션 공모전 ‘certificate of selection’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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