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HOME > 전시구성 > 디자인주도기업

: 8

: 컨텐츠관리자 : 2016-12-02

쉐보레 CHEVROLET

쉐보레 CHEVROLET

대표 제임스 김 James Kim
전화 080-3000-5000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233

6세대를 거친 아메리칸 머슬의 진화,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카마로는 쉐보레의 앞선 기술력의 집약체이자 디자인의 선도자로, 1966년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로 6세대에 걸쳐 진화해 오면서 미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카로 자리 잡았다. 올해 국내 출시된 6세대 ‘ALL NEW CAMARO SS’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아메리칸 머슬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trend_now-0003.png
trend_now-0006.png

김치호 Kim, Chi Ho


공간 디자이너
소속 CHIHO & PARTNERS
domuschiho@gmail.com

디자이너 김치호는 2003년에 ‘치호앤파트너스’를 설립하였으며, 사람들의 특별한 삶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다. 김치호 대표는 독일 디자인 리포트 어워드 선정 15인의 영디자이너, <월페이퍼>지 선정 올해 15인의 영디자이너, 한국 디자인 어워드 공간 디자인 부문, 상업 디자인 부문과 한국실내건축가협회상을 받았다.

공간 콘셉트 쉐보레의 새로운 ‘ALL NEW CAMARO SS’ 는 날렵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보디를 자랑한다. 우리는 공간의 한 위치에서 카마로를 여러 시점으로 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과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모습까지 선사해주고 싶었고, 다각도의 난반사를 이용하여 정면을 포함한 7개의 각도에서 바라본 카마로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1점 투시를 이용하여 연출된 나팔 모양의 터널에 점차적으로 좁아지는 간격의 그리드를 활용함으로써 원근법을 극대화하고, 이는 공간을 더 깊고 길어 보이게 만드는 착시현상을 일으킨다. 여기에 청각적으로 엔진 소리까지 더해진 공간은 멈춰 있는 공간에 속도감을 불어넣어, 카마로가 좁은 터널에서 달려 나오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한다.

trend_now-0008.png
trend_now-0009.png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