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kimar@seoulwire.com

2018.09.12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이 오는 28일까지 행사에 참가할 디자인 브랜드 및 기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역량 있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알리고, 국내 브랜드들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마케팅 전시다.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 주제는 ‘영 레트로(YOUNG RETRO)_미래로 후진하는 디자인’으로, 단순히 추억의 산물로서 과거가 아닌 ‘새로운 경험으로서의 과거’를 매력적으로 제안할 브랜드라면 참가할 수 있다.

전시 섹션은 브랜드의 성격에 따라 디자인 주도기업과 디자인 전문기업으로 나뉜다. 각 분야별 최고의 기업들이 참가하는 디자인 주도기업은 스타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만의 컬러를 표현하고 새로운 이슈를 제안할 수 있다.

디자인 전문기업 섹션은 제품·그래픽·공예·패션·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디자인 전문회사 혹은 개인 디자이너가 참가할 수 있으며 브랜드 체험 및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가능하다.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브랜드는 전시기획서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