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2018.10.10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시에 참가할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기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비롯해 리빙 브랜드 관계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등 매년 평균 28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다.

내년에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 주제는 ‘행복이 가득한 집’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브랜드와 디자이너라면 전시에 참가할 수 있다.

전체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다. 사전 참가 신청 브랜드 및 디자이너에게는 참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전시기획서 제출과 함께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비롯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년 25회를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콘텐츠 미디어 기업 디자인하우스가 지난 1994년 처음 개최한 이래 한국 리빙·인테리어 산업의 플랫폼 역할을 하며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온 리빙 디자인 전문 전시다.

참여 브랜드 및 디자이너에게는 최신 제품 프로모션과 글로벌 디자인 교류의 기회이며, 관람객에게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24년 동안 총 3000여개의 브랜드, 140여명의 스타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누적 관람객 수는 420만명에 달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